Tuesday, March 1, 2011

bUkTi cInTa kU pAdAmU

정말 미스 ..
내 인생 그것없이는 아무 의미가 너무 놓아야만 아직 없습니다 같다. 난 정말 나에게 그가 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
그가 내 첫 사랑했기 때문에하지만 사랑이 언제나 개최하지 않는 첫번째
우리가 더 깊게에게 사랑의 의미를 희생해야 할 첫 번째 사랑 하니까. 그래도 난 당신없이는 외롭고 일을 혼자였다. 난 달을 한번 기억봤을 때 때 우리의 추억을 함께 버스에. 우리는 정말 사랑에 대해 현명한 공주의 아들을 좋아.
당신이 여성으로서의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에 내가 당신을 잊을 수 없어. 당신은 나에게 정신을 준, 당신은 나에게 빛을주세요. 나는 매우 기쁩니다. 나는 이제 당신이 영원히 내가 얼마나 행복, 사용 먹으면 ... 하지만 난 정말 당신이 때문에도 일시적으로만 경우 첫번째 행복 해요. 그리고 내가 느끼게 한 남자에 의해 한 번 사랑하게 지금 우리의 기억.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게 이전 버전을 주었다. 난 당신이 말 잊지 못할 것이다 "무엇도 당신을 일어 나든간에 심장을 사랑 해요." 당신의 목소리가 아직도 귀에 구의 향수와 내 마음에 울려입니다. 당신은 우리의 사랑없이 가서 결정, 당신은 가서 나한테 작별 인사 ... 당신이 사랑 감사합니다. 난 당신이 "라고 인내심을 가지고, 사랑은 일시적인 마지막 단어를 잊지 못할 것이다, 그리고 나는 행복 '우리의 사랑을위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

0 ulasan: